2024년 01월 10일(5차 개정)
착한의사 건강상담 서비스는 질병 및 의약품 정보 등 건강과 관련하여 궁금한 내용을 각 분야의 전문가와 상담을 통해 사전에 예방 및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입니다.
(1) 상담 범위
(2) 상담 종류
종류 | 상담 범위 | 상담자 | 이용자 | 비용 |
---|---|---|---|---|
의료인 건강상담 | 일반 | 간호사 | 착한의사를 이용하는 모든 회원 | 무료 |
(무제한) | ||||
주치의 건강상담 | 건강검진 전문 | 의사 | 착한의사 검진 경험자 | |
(예약취소, 미수검자 제외) | 무료 | |||
(무제한) | ||||
구강검진 전문 | 치과의사 | 착한의사 검진 경험자 | ||
(예약취소, 미수검자 제외) | 무료 | |||
(무제한) |
(3) 상담 시간
보건복지부 비의료 건강관리 서비스 가이드라인에 따라 간호사, 의사, 치과의사, 약사 등 면허를 소지한 의료인이 증상이나 질병, 검사, 건강검진, 의약품 등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, 고객 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건강상담 서비스 관련 업무들을 위탁 처리하고 있습니다. 위탁업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다음의 내용을 이용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으며, 변경된 사항이 있는 경우에도 동일합니다.
수탁업체 | 위탁업무 | 이용 및 보유기간 |
---|---|---|
(주)채널코퍼레이션 | 고객문의 및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 | 최근 접속일로부터 2년 |
최성호 치과의원 | 주치의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 | 최근 접속일로부터 2년 |
인더핑크의원 | 주치의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 | 최근 접속일로부터 2년 |
창헬스케어 | 의료인 건강상담 서비스 제공 | 최근 접속일로부터 2년 |